AN UNBIASED VIEW OF 달리는토끼

An Unbiased View of 달리는토끼

An Unbiased View of 달리는토끼

Blog Article

지구 실장 하정우 대표 예희 실장 예나 실장 가온부장 지연 실장

퍼펙트 가라오케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최대 규모 초대형 업소 럭셔리 퍼블릭 룸 강남 퍼펙트 가라오케.

기존 퍼블릭보다는 주대가 살짝 비싸지만, 기존 퍼블릭에서 느낄수 없었던 사이즈와 마인드를 느끼실수 있으며 기존 퍼블릭보다 터치나 스킨십이 많이 자유롭습니다

강남 가라오케는 하드업소와는 달리 테이블 노래클럽입니다. 간단하게 도우미와 함께 술과 노래를 즐기기 좋은 곳으로, 여직원들은 셔츠룸이나 레깅스처럼 정해진 복장이 아닌 자신에 맞는 스타일의 홀복 위주 복장으로 업무를 보는 주점입니다.

고객님들께서 한국어로 번역 된 “달리는 토끼”로 불려지다가. 이 후 “달토”로 줄여부르게 되었습니다.

하이킥 레깅스룸 강남 로우룸 최고 사이즈! 유일무이 텐하드 레깅스룸 강남 하이킥.

고객님들께서 한국어로 번역 된 "달리는 토끼"로 불려지다가. 이 후 "달토"로 줄여부르게 되었습니다.

친구들이랑 노는데 노래 부르면서 춤까지 추니 흥이 올라오는게 정말 파티 강남 가라오케 분위기 제대로 내고 왔습니다.

코로나가 우리 사회의 면면들을 바꾸어 놓기 이전 강남권의 대세는 셔츠룸이었습니다. 그러나 거리두기가 해제된 이후 부터는 쉬운 진입장벽으로 인한 언니들의 사이즈 문제가 대두되기 시작했고 인기가 좋았던 셔츠룸이 그저 그런 쌈마이 업소로 전락하자 이런 이미지를 타파하고 매니저들의 사이즈를 높이기 위하여 하이퍼블릭이란 업종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개인화된 서비스: 고객 달리는토끼 한 명, 한 명의 취향과 요구사항을 세심하게 고려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달토 셔츠룸의 시설과 음향시설, 사이즈와 마인드의 하이퍼블릭 가성비는 검증 되어있습니다. 고객님의 특별 한 하루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드릴 강남 달토에서 즐거운 추억 하이퍼블릭 만들어가세요.

최상의 음향 시스템: 퍼펙트 가라오케는 최고급 음향 설비를 갖추고 있어, 노래하는 강남 가라오케 순간마다 최상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혼자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많으며, 혼자 방문 시 가격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술 추가 없이 아가씨 티씨 금액만으로 연장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술 추가 없이 연장 시 아가씨 티씨 금액은 기존 기본 가격에서 조금 더 비싼 추가금이 붙게 됩니다. 술 추가 비용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해 혼자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이 대부분 술 추가없이 아가씨 연장을 택하시고 있습니다.

강남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전 대구 광주 울산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Report this page